본문 바로가기
이슈따라가기

신비로운 분위기의 여배우 한소희. 한소희 화보.한소희 프로필.

by dramagods99 2022. 1. 23.
반응형

한소희 프로필

신체: 165cm
소속사: 9 아토 엔터테인먼트
데뷔: 2017년 SBS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
수상: 2021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배우 부문 베스트 아티스트상 2020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배우 부문 신인상
2017년 K-모델 어워즈 CF 부문 올해의 모델상
사이트: 인스타그램
작품: 방송, 기타

한소희


1. 출생

 

그녀의 본명은 이소희로 1994년 11월 18일에 태어났습니다. 5살 때 부모님이 이혼하면서 할머니 손에 자랐으며 울산에서 중고등학교 시절을 보내고 고등학교 3학년 겨울방학이 끝나자 곧바로 서울로 상경한다. 그녀는 할머니에게 더 이상 신세 지지 않고 본인 스스로 살아가기로 결심한다.

한소희
한소희
한소희


2. 데뷔


한소희는 20살에 서울에 상경했고 생계를 위해 닥치는 대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월 190만 원 정도 벌었다고 한다. 하지만 사진에서 보다시피 이 정도 클래스인데 당연히 모델 제의가 들어온다. 지인의 부탁으로 조금씩 모델일을 하다가 2016년 뮤직비디오로 데뷔하게 되었고 2017년부터 본격적인 배우 생활을 시작한다. 그리고 2020년 부부의 세계가 초대박을 치면서 유명 배우로 거듭나게 된다.

한소희
한소희
한소희

유명해지면서 과거 출연했던 모델 사진이나 VJ특공대 비키니 영상까지 덩달아 화제가 되었다 여담으로 당시 부부의 세계에 가 인도네시아에서 엄청나게 흥행했고 인도네시아 팬들이 한소희 인스타에 악플로 도배하는 일이 벌여졌다. 그만큼 연기가 절었다는 증거이다.

한소희
한소희
한소희

3. 문신과 담배


부부의 세계 여다경으로 엄청나게 인지도가 상승했다. 하지만 얼마 후 그녀의 과거 담배와 문신사진이 공개되면서 논란이 생기는데 하지만 그녀는 담담하게 대처한다.

한소희
한소희


"원래 일을 하다 보면 생활에 대한 제약들이 생기지 않나”,
"그러다 보니까 지금의 내가 완성된 것뿐이다"

그리고 그녀의 팔에 있던 문신은 자신을 키워주신 할머니의 탄생화였다고 한다. 그녀의 담담한 태도 때문인지 몰라도 네티즌들의 반응도 매우 좋았다.

한소희
한소희
한소희


4. 빚투


문신 논란이 끝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빚투 논란이 터지게 되는데. 바로 한소희 어머니가 곗돈으로 사기를 친 것이다. 이때 빚투로 나락 간 연예인이 한둘이 아닐 정도로 당시 분위기는 엄청났습니다. 이대로 한소희도 끝나는 건가 싶을 때 그녀는 사과문 올린다.

한소희
한소희
한소희
한소희
한소희

 

728x90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