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따라가기

네이버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 간단하게 사용해보기

by dramagods99 2020. 12. 25.
반응형

네이버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 간단하게 사용해보기.

네이버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를 간단하게 사용해 본 결과입니다.
너무 간단하서 따로 설명할것도 없이 그냥 모바일에서 사용하시면 될거 같아요.

자 시작 합니다.
모바일 버전입니다. 아무래도 요즘은 모바일 사용시간이 더 많은 관계로 그냥 모바일이 나을것 같아요.

네이버 창에 네이버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를 검색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와요 참고로 저는 아이폰을 사용합니다.
글자수는 500자 이내 입니다.
띄어쓰기는 정말 은근히 까다로워요(지금도)
다음은 검사할 문장을 입력창에 붙여넣기 합니다.

저는 그냥 무식하게 문장에 띄어쓰기를 다 붙이고 입력창에 붙여넣고 검사하기를 눌렀습니다.

자 그럼 바로 결과가 바로 아래에 표시됩니다.

결과는 매우 정확하게 나타납니다.
아래 원문장은 표준 문장입니다 한번 비교해 보시면 거의 일치하는 것으로 나옵니다. 띄어쓰기는 물론 맞춤법. 표준어. 통계적 교정기능까지 한번에 검사됩니다.

실험할문장:
독일과의전쟁에서승리해야한다는국가의 단결되고확고한결의를대변하는정부의구성을 하원이환영해줄것을간청합니다금요일 저녁 나는국왕폐하로부터새로운정부를구성하라는 임무를받았습니다이임무는최대한광범위한기반에서전정부와야당 등 모든 정당을 포함해야 한다는것이의회와국가의분명한희망과 의지였습니다나는이미이임무의가장 중요한부분을끝냈습니다전쟁내각은다섯명으로구성됐는데이들은야당인자유당과 국가의 단합을 대표합니다세 당의지도자들은전쟁내각에서일하거나정부고위직에서일하기로합의했습니다

원문 :
독일과의 전쟁에서 승리해야 한다는 국가의 단결되고 확고한 결의를 대변하는 정부의 구성을 하원이 환영해 줄 것을 간청합니다. 금요일 저녁 나는 국왕 폐하로부터 새로운 정부를 구성하라는 임무를 받았습니다. 이 임무는 최대한 광범위한 기반에서 전 정부와 야당 등 모든 정당을 포함해야 한다는 것이 의회와 국가의 분명한 희망과 의지였습니다. 나는 이미 이 임무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끝냈습니다. 전쟁 내각은 다섯 명으로 구성됐는데, 이들은 야당인 자유당과 국가의 단합을 대표합니다. 세 당의 지도자들은 전쟁 내각에서 일하거나 정부 고위직에서 일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네이버 맞춤법 띄어쓰기 검사기 사용 문장:
독일과의 전쟁에서 승리해야 한다는 국가의 단결되고 확고한 결의를 대변하는 정부의 구성을 하원이 환영해 줄 것을 간청합니다 금요일 저녁 나는 국왕 폐하로부터 새로운 정부를 구성하라는 임무를 받았습니다 이 임무는 최대한 광범위한 기반에서 전 정부와 야당 등 모든 정당을 포함해야 한다는 것이 의회와 국가의 분명한 희망과 의지였습니다 나는 이미 이 임무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끝냈습니다 전쟁 내각은 다섯 명으로 구성됐는데 이들은 야당인 자유당과 국가의 단합을 대표합니다 새 당의 지도자들은 전쟁 내각에서 일하거나 정부 고위직에서 일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글쓰기 할때 유용할거 같아요. 일단 생각나는대로 작성한 다음 검사기로 검사한 문장을 사용하면 될거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