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녀스포츠스타

조아란 프로.미녀골프 선수 조아란 프로의 프로필.

by dramagods99 2021. 3. 23.
반응형

조아란 프로 klpga.
조아란 프로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이며
169cm, 48kg라는 훌륭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약 23만 명이며 골프웨어보다 일상 사진이 팬들에게 반응이 좋은 편인데 패션 센스가 뛰어나기 때문인 것 같다.
유현주, 안소현과 함께 미녀 골퍼로 유명한데 실제로 미스코리아 필리핀 대회에서 3관왕을 차지한 이력이 있는데 미인대회 출신의 재원이다.

조아란 프로 프로필

이름: 조아란 (A-Ran Cho) / LPGA Class B 프로
출생: 1994년생
키: 169Cm
몸무게: 48kg
학력: 한국체육대학교
방송출연: SBS Golf 골프스윙. 골프존 팔도페스티바벌 4인의 미녀골프. 골프존 톡톡 씸짱 클럽.골프존 더라이벌

조아란 프로 레슨

 

개인SNS 인별그램을 통해서 조금은 특별한 프라이빗 골프 레슨을 하고 있다.그녀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면 오픈채팅이 가능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문의해보시기 바란다.

조아란 미스코리아

 

조아란 프로는 2014년에는 안동한우 홍보 대사를 2년 동안 하였고, 2017 년에는 미스코리아 Philippines 3관왕을 하였다.

조아란 프로 인스타그램


조아란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약 23만 명이며 골프웨어보다 일상 사진이 팬들에게 반응이 좋은 편인데 패션 센스가 뛰어나기때문인 것 같다. 미녀골프답게 조아란 프로의 인스타에 들어가보면 사진 한장한장이 모델급 화보사진처럼 보이는데요! 늘씬한 키와 아름다운 얼굴에서 나오는 분위기는 숨길수 없다.

 

주요이력

PING golf club 모델
Markand Lona모델
Adidasgolf 모델
2014년 한동 한우 홍보대사 선
2017년 미스코리아 필리핀 3관왕

영화로 역사공부 하면 안되는 이유. 로마 최악의 황제 콤모두스. 글레디에이터 리뷰!!

영화로 역사공부 하면 안되는 이유. 로마 최악의 황제 콤모두스. 글레디에이터 리뷰!! 줄거리 절정기의 로마제국은 그 영토가 광대하여 아프리카 사막에서 잉글랜드 북쪽까지 걸쳐 있었다. 그

nunoex1978.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