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녀스포츠스타

몰리 코더리(Molly Caudery) 미녀 스포츠 스타.영국 여자 장대높이뛰기.

by dramagods99 2021. 8. 8.
반응형

몰리 코더리(Molly Caudery, 2000년 3월 17일 ~ )는 장대높이뛰기 종목에 출전한 잉글랜드의 육상 선수이다. 그녀는 4.53m의 개인 최고 기록을 가지고 있다.


몰리 코더리 (Molly Caudery).

코더리는 호주 퀸즐랜드 골드코스트에서 열린 2018 코먼웰스 게임에 잉글랜드 대표팀으로 출전해 5위에 그쳤다. 그녀는 이 대회에서 영국의 최연소 선수였다.



2017년 이탈리아 그로세토에서 열린 유럽 U20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 불과 17세의 나이로 은메달을 땄고, 2018년에는 영국 주니어 장대높이뛰기 4.53m 기록을 세웠다. 아직 17세인 Caudery는 2018년 2월 영국 실내 시니어 타이틀을 수상했다.

몰리 코더리는 누구?


나는 장대높이뛰기 선수입니다. 콘월 AC에서 왔어요 난 칸 브레아에서 훈련하고 장대 역할을 해왔어요 10살 때부터 볼터였어요 나는 지금 트루로 대학에 다니고 있습니다. 스포츠 과학 전공이지만 나는 올해 말 캘리포니아(UCLA) 대학에 갈 것입니다.


몰리의 현재 성적.


나의 장대높이뛰기 개인 최고 기록은 4m 35이고 나는 현재 실내 브리티시 시니어 챔피언. 작년에 나는 2등을 했습니다. 유러피언 주니어. 나는 18세 이하 세계 3위, 1위입니다. 영국은 20세 이하, 영국은 4위.


몰리는 현재 다음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현재 영연방 선수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나는 잉글랜드 시니어 팀을 대표하기 위해 선발되었고 내 목표는 4m 50을 따고 모든 것을 깨는 것입니다.

몰리가 콘월 재능 있는 선수들에 대해 한 말은?


콘월 재능 있는 선수 제도를 통해 장대높이뛰기 선수로서의 여정은 내가 장대높이뛰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지역 체육관과 트랙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몇 년 동안 목표를 이루도록 도와줬고 그들은 그렇게 할 것입니다.



미녀 육상선수. 여성 장대높이뛰기 신성 '클라라 페르난데즈’Clara Fernandez Ortiz. - https://nunoex1978.tistory.com/m/589

미녀 육상선수. 여성 장대높이뛰기 신성  '클라라 페르난데즈’Clara Fernandez Ortiz.

바르셀로나에서 온 우리는 젊은 스포츠 스타를 소개합니다. 클라라 페르난데스다! 재능, 헌신, 열정을 겸비한 그녀는 최근 가장 젊고 유명한 선수로 그녀는 유명한 여자 장대높이뛰기 선수입니

nunoex1978.tistory.com


미녀 스포츠 스타. 알리샤 뉴먼(Alysha Newman). - https://nunoex1978.tistory.com/m/459

미녀 스포츠 스타. 알리샤 뉴먼(Alysha Newman).

알리샤 뉴먼(Alysha Newman) 알리샤 뉴먼(Alysha Newman)은 올림픽 국가 대표 선수이며, 세계 선수권 대회 결승 진출자이며, 영연방 올림픽 여자 장대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이다. 그녀는 이 대회의 캐나

nunoex1978.tistory.com


제흐라 귀네슈. (Zehra Güneş) 도쿄 올림픽 미녀 배구선수. 터키 여자배구 선수. - https://nunoex1978.tistory.com/m/609

제흐라 귀네슈. (Zehra Güneş) 도쿄 올림픽 미녀 배구선수. 터키 여자배구 선수.

Zehra Güneş 는 이스탄불 카르탈 지역에서 태어난 구네 슈는 어릴 적부터 스포츠에 관심이 많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12세에 Vakıfbank Sports Club에서 배구를 시작하여 터키에서 유소년 선수권 대회

nunoex1978.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