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녀스포츠스타

샌디 모리스(Sandi Morris).미국의 장대높이뛰기 챔피언. 도쿄 올림픽 미녀선수.

by dramagods99 2021. 7. 29.
반응형

Sandi Morris (1992년 7월 8일 ~ )는 미국의 장대높이뛰기 기록 보유자이다. 그녀는 2016년 하계 올림픽 장대높이뛰기 종목에서 은메달을 땄다. 2017년 세계육상 선수권대회 장대높이뛰기에서도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2018년 그녀는 세계 실내 선수권 대회에서 금메달을 땄다.

샌디-모리스

샌디 모리스(Sandi Morris)


Morris는 2016년 3월 12일 오리건주 포틀랜드에서 설정된 실내 개인 최고 높이 4.95m(16피트 3인치)를 보유하고 있다. 2018년 세계 실내선수권대회에서도 이 키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대회 신기록을 세웠다

샌디-모리스


2016년 7월 23일, Morris는 Rice University에서 열린 American Track League에서 4.93m(16피트 2인치)를 넘어 제니퍼 수어의 장대높이뛰기 미국 야외 기록을 깼습니다. 모리스는 9월 9일 브뤼셀에서 열린 2016 IAAF 다이아몬드 리그 메모리얼 반 담미에서 5.00m(16피트 5인치)를 뛰어넘어 미국 여자 장대높이뛰기 신기록을 세웠다.

샌디-모리스

 

샌디-모리스

 

샌디-모리스



다른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샌디 모리스도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과 도쿄 올림픽이 연기되자 계획을 보류할 수밖에 없었다. 올림픽 장대높이뛰기 은메달리스트이자 미국 실내 기록 보유자인 그는 지난 1년 동안 스포츠가 중단되면서 창의력을 발휘할 수밖에 없었다.

아칸소 대학에서의 훈련 시설이 9개월 동안 폐쇄된 모리스는 사우스캐롤라이나에 있는 친정으로 돌아가 120피트 활주로로 집에서 만든 장대높이 저장고를 지었다. 경쟁도 없고 상금이나 출연금도 들어오지 않은 상황에서, 그녀는 생계를 꾸려나가기 위해 낡아빠진 장비와 기념품들을 판매하는 가상 차고 세일을 열었다.

샌디-모리스

 

샌디-모리스

 

샌디-모리스


체코에서 열린 대회에서 손목을 부러진 지 불과 7주 만에 리우 올림픽 대표팀에 합류한 모리스(28)는 최선의 계획이 틀어졌을 때 앞으로 나아갈 길을 찾는 것이 낯설지 않았다. 하지만 그녀조차도 2021년 도쿄까지 연장되고 전례가 없는 예비선거에서 미국 육상이 보여준 도전을 경시할 수 없었다.

샌디-모리스

 

샌디-모리스


모리스는 가디언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우리의 스포츠가 살아남기를 바라며 그렇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며 "그러나 이것은 육상에서 매우 매우 힘든 일이었다"라고 말했다. 그는 "많은 선수들이 탈락하고 있다. 경쟁자가 없다는 이유만으로 그들의 계약이 끊어지고 있다.

샌디-모리스


나이키는 최근에 그들의 선수들을 많이 떨어뜨렸다. 많은 추측들이 일어나고 있고 나는 모든 것의 배후에 있는 나이키의 이유를 정확히 알지 못하지만 아마도 우리가 텔레비전에 나오지 않기 때문일 것이라고 믿는다.

그들의 회사를 홍보하는 것만큼 TV에 유니폼을 입고 나오진 않을 거야 그래서 나이키와 같은 회사들은 이것을 스포츠에서 벗어나는 기회로 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미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세계 10위권 안에 든 사람들이 후원자도 없이 경쟁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