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따라가기

넷플릭스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여자 주인공 채수빈의 모든것.채수빈화보

by dramagods99 2022. 1. 30.
반응형

1994년 안양에서 태어났으며 본명은 배수빈입니다. 배수빈이라는 남자 배우가 있어서 채수빈으로 이름을 바꿔서 연예계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167cm와 47kg로 풍만한 몸매는 아니지만 가늘고 곧게 뻗은 종아리와 탄탄한 허벅지, 아름다운 골반 라인으로 골반 미녀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닙니다.

채수빈
채수빈

2013년 연극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MBC 단막극 원녀 일기와 KBS 미니시리즈 스파이를 통해 배우로서 가능성을 보여줬습니다.

2015년 KBS 주말드라마 파랑새의 집에서 주연급 배역을 맡으면서 인지도가 높아졌습니다. 현재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콘테츠이자 강다니엘의 드라마 데뷔작으로 화제인 '너와 나의 경찰 수업' 여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됐습니다.
넷플릭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더 패뷸러스'의 여자 주인공으로도 캐스팅된 상태입니다.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한때 20대 여배우 중 뛰어난 비주얼과 연기력으로 가장 많은 주목을 받았지만 최근 다소 주춤한 모습입니다. 올해 공개될 작품들을 통해서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한 해가 됐으면 합니다.

채수빈
채수빈cf
채수빈
채수빈cf


다소 엉뚱한 이 광고는 조회수 700만을 기록하는 인기 광고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귀여운 그녀는 2013년 단막극 원녀 일기를 시작으로, 불과 2년 만에 드라마 주연급 배우가 되었습니다. 드라마뿐 아니라 2015년 단편영화에서는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시도합니다. 이후 그녀는 10년 동안 단 한 번도 쉬지 않고 작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1. 출생

본명은 배수빈이며 동명이인의 배우가 있어서 본명 대신 채수빈이라는 가명을 사용합니다. 1994년 7월 10일 경기도 안양에서 태어났으며 과천에서 자랐습니다. 어린 시절 아버지랑 똑같습니다. 그녀의 키는 167cm입니다 하지만 워낙에 귀엽게 생겨서 조금 작게 보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2. 데뷔

채수빈은 2013년 11월에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단막극과 미니시리즈 조연을 거쳐 2015년 파랑새의 집이라는 드라마로 주연급 배우로 초고속 성장하게 됩니다.

3. 사극 전문

채수빈은 2016년 구르미 그린 달빛에 출연했고 이후 역적에 출연하면서 귀여운 외모와 달리 사극에 매우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특히 역적에서는 OST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4. CF

그녀는 작품 활동도 많지만 엄청난 CF로 유명합니다. 워낙 귀엽고 활발한 이미지가 있어서 그런지 각종 회사에서 러브콜이 많습니다. 그중에서 황당하지만 획기적인 광고는 무려 조회수가 700만이 넘습니다. 최근 채수빈의 매력에 빠진 사람들은 다시 한번 이 영상을 찾아보기도 합니다.

5. 몸매

채수빈은 최근 떠오르는 핫바디로 유명합니다. 그녀는 드레스나 몸매가 드러나는 옷을 입으면 평소 이미지와 완전히 다르게 변신합니다. 특히나 압도적인 골반 라인으로 청바지가 매우 잘 어울립니다.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6. 발음

채수빈은 발음이 굉장히 또렷합니다. 최근 한국영화에서 지나치게 큰 배경음과 배우들의 발성 때문에 자막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도 많습니다. 이런 와중에 채수빈은 연기력과 발음이 안정적이라서 편안하게 시청이 가능합니다.

7. 연기력

채수빈은 파랑새의 집이라는 작품에서 한은수 역할을 맡았고 다음 작품 발칙하게 고고에서 전혀 상반되는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완벽히 배우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때가 데뷔 2년 차였습니다. 그리고 같은 해 단편영화 밤과 함께에서 또다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합니다.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채수빈

8. 예능

채수빈은 아는 형님에 출연하면서 다양한 자세로 유연함을 보여주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끼가 없어서 예능프로그램과 잘 맞지 않는다고 말하는 그녀는 예능이 늘 어렵다고 합니다.

9. 유튜버

채수빈은 최근 수빈둥빈중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본인이 빈둥거리는 일상을 공유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