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녀스포츠스타

유현주 프로. 미녀 골퍼 유현주 선수에 대해 알아보자.

by dramagods99 2021. 1. 28.
반응형

유현주 프로. 미녀 골퍼 유현주 선수에 대해 알아보자.

유현주 프로

1. 유현주 프로 프로필 (골프선수)
유현주 프로 골퍼는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세로 알려져 있다. 키는 172cm이고, A형으로 알려져 있으며, 명지대학교를 졸업했다.

2011년 KLPGA에 입회하였고, 골든블루에 소속되어 있는 프로 골퍼이다. 골프는 10대의 나이에 시작하였고, 어린 나이에도 멋진 경기력과, 좋은 기량을 선보여 많은 분들이 관심 있게 지켜보던 골퍼였다.

유현주 프로

유현주 프로는 완벽한 몸매와 패션 스타일 등으로 인해 골프장에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받고 있다. 실제 5월 말에 진행된 채리티 오픈에 참석하자 많은 뉴스 기사가 발행되었고, 네이버 실검에 반영되기까지 하였다.

유현주 프로의 가장 큰 매력은 오똑 솟은 콧날에 찍혀있는 점이라고 많은 분들이 이야기하고 있다.

유현주 프로

2. 유현주 프로 논란

유현주 프로는 성적으로 이슈되는 것보다 외모로 이슈되는 사례가 많기 때문에 논란이 되고 있다. 즉, 외모로 인해 성적 이상으로 유명해지니 생기는 논란이다.

유현주 프로 논란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분들을 보면 크게 두 그룹으로 나눌 수 있다.

유현주 프로

골프 프로로서의 성적이 저조한 상황인데, 외모와 볼륨 있는 몸매 때문에 유명세로만 보면 최상위권에 올라 있다.

짧은 치마와 진한 화장이 운동선수에게 어울리는지에 대한 찬반 논란이 지속되고 있다(운동선수는 꾸미면 안돼나?)성적이 받쳐주지 않기 때문에 운동보다는 외 모에 더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 것 아닌지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비난을 받고 있다.(지들이 못나서 그래)

유현주 프로 사복패션

반면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그룹은 1부 투어에서 뛴다는 것 자체가 골프 선수로서 인정받아야 한다는 것이다.
외모와 동시에 1부 투어 실력까지 갖춘 유현주를 비난할 필요가 없다는 주장이다.

실제 유현주 프로도 과도한 관심에는 부담감을 표하고 있으며, 외모로 관심을 받으려고 애쓴 적 없다고 인터뷰한 적이 있다.

유현주 프로

KLPGA 투어 팬텀 클래식 1R에서 선두로 올라 화제가 되었지만, 2R에서 1오버파 73타를 쳐서 선두 자리에서
물러났다.

1R 와 다르게 2R에서는 퍼팅이 말을 듣지 않아 버디 2개에 보기 3개를 범하게 되었고.숏게임만 잘하면 충분히 우승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한 대회로 보인다.

유현주 프로

좀 더 숏게임을 연습해서 앞으로도 한껏 높아진 기량으로 많은 경기에 참석해서 좋은 성적을 유지했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