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백’영화 감상 리뷰 킬링타임용 영화.
영화 결백 감상 리뷰.
그냥저냥 보기 딱 좋은 영화로 추천 한다.
신혜선. 배종옥. 허준호
배우의 연기력은 어느정도 보장되고.
스토리도 후반에 가서 나오는 약간의 반전?
이 있는 영화
농약 막걸리 살인사건 실화를 모티브로 만들긴 했지만 영화의 내용은 실화사건과는 약간의 각색.
킬링타임용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딸인 신혜선이 엄마 배종옥의 무죄를 이끌어내기위해
사건을 해결해 가는 과정에서 알게 되는 진실등을 지루함 없이 잘 풀었다고 봄.
시간순삭인 영화로 추천!!
한 마을에서 일어난 농약 막걸리 살인사건이
자칫 치매에 걸린 노인이 범인이라고 단정짓고
수사를 종결짓고 과거에 뭍힌 살인사건과
범죄들까지 뭍히게 될뻔한 사건이 딸인 신혜선이 엄마인 배종옥 의 무죄를 증명하기 위해 사건을 해결해가는 과정에서 밣혀지는 아버지의 존재등!
영화 결백은 지루하지않고 한번 보면 끝까지 볼수있으므로 결말을 반드시 모르고 보길 추천한다.
첫장면에 나오는 사건과 연결이 되는 장면도 놓치지 마시길 신혜선 배우의 연기가 담백하면서 좋았다.
요즘 철인왕후로 더 핫한배우 신혜선.
비숲 1에서의 연기도 역시 좋았다.
영화 결백의 감독 박상현 감독의 필모그래피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그때 그사람들 ‘빅매치’
등이 있다.
과거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저지른 추악한 민낯들이 드러날땐 통쾌하기도 하다.
무거운 주제인것 같은 살인사건이라는 영화의 주제를 긴장감있게 그러면서 많이 무겁지 않게
감독이 스토리를 잘 이끌어갔다는 생각이 들었던 가볍게 맥주한잔 마시며 볼만한 영화이다.
이 장면이 바로 농약막걸리를 먹고 3명은 죽게 되고 나머지는 병원에 실려가게 되는 첫장면.
치매에 걸린 어머니를 변호하는 딸
서로의 이익들이 뒹엉켜 한 노인을 살인자로 몰아가고 제대로 수사를 하지않고 덮으려고 할때는 우리 사회의 현실판을 보는듯했다.
그럼에도 영화 결백 결국은 진실은 그 언젠가 끝까지 다 드러난다. 엄마를 살인자로 만들지 않기위해 기지를 발휘해 변호하는 장면등이 인상(?)적이다.